English
search
menu
디에이소개
사무실 소개
변호사 소개
업무분야
민사/형사
채권추심
법인등기
부동산등기
이혼/가사
회생/파산
상담/문의
상담신청
자가진단
정보콘텐츠
디에이 소식
법령정보
FAQ
성공사례
개인회생
개인파산
일반 민형사 등
성공 스토리
블로그
오시는 길
디에이소개
사무실 소개
변호사 소개
업무분야
업무분야
민사/형사
채권추심
법인등기
부동산등기
이혼/가사
회생/파산
상담/문의
상담신청
자가진단
정보콘텐츠
디에이 소식
법령정보
FAQ
성공사례
성공사례
개인회생
개인파산
일반 민형사 등
성공 스토리
블로그
블로그
오시는 길
오시는 길
자가진단
사건검색
상담신청
정보콘텐츠
디에이소개
업무분야
상담/문의
정보콘텐츠
성공사례
블로그
오시는길
FAQ
디에이소식
법령정보
FAQ
FAQ
[진행 절차]
현재 개인회생 인가받아 변제금 납부중인데, 다시 재신청 가능한가요?
A
답변드립니다.
네, 이미 개인회생신청을 하여 인가결정 후 변제금을 납부하고 있더라도 월소득의 변동, 채무의 증대 등을 이유로 하여 다시 재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이때 신규 채권을 추가하여 다시 개인회생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*다만 재신청의 경우에는 법원실무상 보통 금지명령을 받기 어렵습니다.
그러나 특별한 사정을 소명하여 재신청시에도 금지명령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.
이전질문
expand_less
진행에는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?
다음질문
expand_more
월 변제금은 어떻게 되나요?
목록으로
검색어 입력
search
close